본문 바로가기

▷기타

독일 쇼핑 관련 정보 모음




1. German information web site for Korean   http://www.nobelmann.com/







2. 개인블로그 : 독일 인터넷 쇼핑 사이트 소개  http://blog.naver.com/merry_k/120116817753








3. 독일 온라인 통신 판매 업체 크링겔 KLiNGEL 에 대한 기사 번역  (번역바로가기)  (원문주소)



우편 주문 회사 Klingel 일찍 온라인 쇼핑을 향한 추세에 왔어요. "전자 상거래 사업을 가지고 우리가 완전히 변경되었습니다. 우리는 심지어 50 개 이상의 표적 시장에 그것을 알아챈거야. 우리는 아직 인터넷 주문의 거대한 파도에 일손이 부족하지 않은, 그러나 그것은 우리의 길을 가고있어, "앙드레 Stößer는 Klingel의 CEO 말합니다.
Klingel는 포르 츠 하임에있는 본사에서 2000 개 이상의 직원으로, 독일의 세 번째로 큰 우편 주문 회사입니다. 또한, 그것은 다른 유럽 11 개국에 자회사가 있습니다. 2009 년, Klingel 그룹, 형제 요아킴과 안드레아스 Kohm의 소유자는 자신의 작품에 대한 독일의 우편 주문 업계 "평생 수상"*를 받았다. 그들에게 상금을 적립 - 그들의지도 원리가 - " '안 돼'같은 단어가 없습니다"가.






4. 독일 웹사이트 순위 :  (번역바로가기) (원문바로가기)



큰 보드 - 가장 큰 메시지 게시판 및 웹 포럼!

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큰 보드 '순위 섹션으로. 여기에 각종 통계로 우리의 데이터베이스에있는 포럼을하여 정렬할 수 및 언어 또는 사용 소프트웨어에 필터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.